ㄹㅇ 문과 애들이 이과 애들 무시하는데

"성신여대 간호는 진짜 서성한급이네"

서성한이랑 겹쳐... 이대는 거의 모든과 압살하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등급 별 공부한 수준 정리"

9등급~4등급은 찍기 싸움 3등급은 교과서 펼쳐는 봤구나... 2등급은 펜은 잡았구나 1등급은 공부 좀 하네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