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신여대 간호는 진짜 서성한급이네

"이과에서 2등급이면 잘하는 거 아니야?"

나 평균2로 경희 공대 가는데 문과 건대 친구가 나 무시함. 지보다 등급 낮은 걸로 스나이핑해서 대학 간다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ㄹㅇ 문과 애들이 이과 애들 무시하는데 "

평균 2면 이과는 중경외시. 문과는 건동홍 국숭 가잖아. 더 낮은 등급으로 대학 잘간다 무시함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