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에서 2등급이면 잘하는 거 아니야?

"강원대 대학 라인 봤는데"

서성한 한서삼 강원대 차이던데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신여대 간호는 진짜 서성한급이네"

서성한이랑 겹쳐... 이대는 거의 모든과 압살하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