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 대학 라인 봤는데

"운전면허 관련질문받아요~"

운전면허 1종보통 학과시험 97점 장내기능시험 100점 도로주행시험100점 (셋다 재수없이 한번에 합격) 면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삼수생6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에서 2등급이면 잘하는 거 아니야?"

나 평균2로 경희 공대 가는데 문과 건대 친구가 나 무시함. 지보다 등급 낮은 걸로 스나이핑해서 대학 간다고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