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급 별 공부한 수준 정리

"ㄹㅇ 문과 애들이 이과 애들 무시하는데 "

평균 2면 이과는 중경외시. 문과는 건동홍 국숭 가잖아. 더 낮은 등급으로 대학 잘간다 무시함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두원공대 진짜 있는 학교야?"

인터넷에서 두원! 이거 간판 봣는데 고등학교 아냐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