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가정교육과면 취업 어케해

"세브란스 자교출신 우대하잖아 분캠이라도"

연세 원주 간호 vs 부산 간호 그래서 내 친구 고민하던데 닥 연원 아냐??70퍼가 세브란스 간다는대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0년 전에 건대나온 언니 있는데"

그때 평균 3점 중반으로 건대 갔대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