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브란스 자교출신 우대하잖아 분캠이라도

"이과 수학 완전 중요하네"

서성한 성적에서 수학 2개 틀리면 국숭세단 됨 예시 92 > 84점이면 백분위 97 >> 76ㅁㅊ 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 가정교육과면 취업 어케해"

학원 강사두 못하잖아.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