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수학 완전 중요하네

"이번에 13111 이과가"

숙대 르꼬르 못가는데 이대는 거의 모든과 뚫음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브란스 자교출신 우대하잖아 분캠이라도"

연세 원주 간호 vs 부산 간호 그래서 내 친구 고민하던데 닥 연원 아냐??70퍼가 세브란스 간다는대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