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년 전에 건대나온 언니 있는데

"경북대 가정교육과면 취업 어케해"

학원 강사두 못하잖아.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친구 평백 92인데 숙대 르꼬르 예비래"

거기과 뭐야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