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진학

"학교에서 해주는 토익수업"

18학번이고 그냥 지방사립대인데 좋은데는 아니고 학교에서 토익 프로그램신청하라고 전화욌는데 이거 유익해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조력자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가다"

공사판 노가다 한 10번정도 뛰면 좀 익숙해지나? 노가다 장인 되고싶은데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