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가다

"대학원진학"

진짜 제대로알고있는 사람들만 댓부탁 지방대4년제(지거국은아니고 대전bmw이딴데도 아닌 대학-ㅡㅡ>한양대 대학원 가능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삼수생6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왜 재수해도 점수가 안오른다는거야?"

이유를 모르겠어ㅠ재수할거같은데 왜 점수가 안올라?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베테랑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