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에서 해주는 토익수업

"문과에서 공대"

우리반 학교중에서 공부 젤 못하던 반 이고 우리학교 문과 개 노답인데 나 문과임 나 반에서 3등 전교 7등인데 정시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샹크스1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원진학"

진짜 제대로알고있는 사람들만 댓부탁 지방대4년제(지거국은아니고 대전bmw이딴데도 아닌 대학-ㅡㅡ>한양대 대학원 가능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삼수생6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