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에서 공대

"여자친구가"

술먹고 전화하면 별로야? 내 친구 술먹고 전화했다가 정털린다고 헤어지자고함 이상한 말 한 것도 아닌데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해결사2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교에서 해주는 토익수업"

18학번이고 그냥 지방사립대인데 좋은데는 아니고 학교에서 토익 프로그램신청하라고 전화욌는데 이거 유익해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조력자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