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친구가

"옛날에는 반에서 10등정도 하면 지방대 의대 갔다잖아"

시 발 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에서 공대"

우리반 학교중에서 공부 젤 못하던 반 이고 우리학교 문과 개 노답인데 나 문과임 나 반에서 3등 전교 7등인데 정시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샹크스1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