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 떨어지고 재수하는 사람

"취업할때"

지방 과기원 공학계열이 낫냐 인하공대 이런데가낫냐 입결은 과기원이 쎈데 대부분 대학원으로 빠져서 취업메리트가 어느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골라"

상명대(천안)-스포츠산업 순천향대-스포츠과학(장학생)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