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업할때

"새벽반ㅎㅇ"

알바하고싶다 자리가없다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상담가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 떨어지고 재수하는 사람"

나야나 나야나 ..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이 안온다....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