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반ㅎㅇ

"정시 지원사진"

정시지원할때 사진넣으래서 그지같은 고딩때 사진 넣고 지원했는데 그게 입학할때 학생증에 들어간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뒤...

  • 작성자

    김구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취업할때"

지방 과기원 공학계열이 낫냐 인하공대 이런데가낫냐 입결은 과기원이 쎈데 대부분 대학원으로 빠져서 취업메리트가 어느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