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라

"다 떨어지고 재수하는 사람"

나야나 나야나 ..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이 안온다....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 회식 가야되나여"

친한 사람 나가서 없는데 올해 스무살이라 이런 자리는 처음...걱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