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고2올라가는데 내신좀 봐주세요

"이투스앱"

이투스앱깔아서 강의 들으려는데 왜 인터넷으로 들어가지냐....? 스듀나 메가랑 다르네 태블릿으로 들으려는데....

  • 작성자

    순록1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케이스샀는데"

폰에 끼워보니까 너무 꽉맞음 끼우는것부터 힘들었음 심지어 빠지지도 않는데 폰에 손상가는건 아니겠징 폰이랑 케이스랑 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수험생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