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투스앱

"대학에서 물리 배우는거"

알아야되는 법칙 같은거 있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제 고2올라가는데 내신좀 봐주세요"

1학기 국 과 수 1(수학은 2등이라 성적우수) 영어 3 으로 1.5가량나오고 2학기는 망해서 국 1 과 수 2 영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이안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