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이스샀는데

"이제 고2올라가는데 내신좀 봐주세요"

1학기 국 과 수 1(수학은 2등이라 성적우수) 영어 3 으로 1.5가량나오고 2학기는 망해서 국 1 과 수 2 영.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이안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서"

우리집 빚도있구 아빠랑만 살아서 돈 넉넉치못하거든? 근데 내가다른지역 사립대 가는데 기숙사도 간단말이야 ㅠㅠ 학기중...

  • 작성자

    ccx1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