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형 2등급부터 나가 죽어야 함

"카대 문과는 어느정도임?"

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어촌으로 내신 5받고 중경외시 가도"

그런 환경에서 조금이라도 스펙 챙겨서 전형 알아보고 넣은 거 대단하게 여겨줘야 함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