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대 문과는 어느정도임?

"삼수랑 삼반수 생각안하길 잘한듯"

내 할일이랑 내 갈길 갈수있어서 기분 넘나 기모찌함ㅎㅎ 근데 삼수랑삼반수하는얘들보면 걍 멘탈이 현무암부처인듯ㅋ 필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형 2등급부터 나가 죽어야 함 "

21번 30번 틀리고 더 틀릴 게 없음 이번 수능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