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수랑 삼반수 생각안하길 잘한듯

"가톨릭 관동대"

가톨릭 관동대 사범대 어때

  • 작성자

    이유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카대 문과는 어느정도임?"

??????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