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어촌으로 내신 5받고 중경외시 가도

"가형 2등급부터 나가 죽어야 함 "

21번 30번 틀리고 더 틀릴 게 없음 이번 수능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강대 동국대 는 인지도 왜 이래? "

중학생들한테 물어보면 아무도 모름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