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대 KMU international school

"정시 역이월도 있더라"

설대 정외과 -1명 이월됨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솔직히 문과 최상위권 좀 불쌈하다"

조금만 삐끗해도 대학이 쭉쭉 떨어져ㄷㄷ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