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문과 최상위권 좀 불쌈하다

"국민대 KMU international school"

인가 국제경영학과?라던데 잘아시는분 계신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 다군 3칸 불합인데"

작년기준은 최초합+추합권이라네 이럴수도잇나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