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 역이월도 있더라

"3칸넣을거면"

그나마다군에넣는게낫나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코끼리4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민대 KMU international school"

인가 국제경영학과?라던데 잘아시는분 계신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