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칸넣을거면

"진학사업뎃한번남음?"

이제한번더? 여기서 ㅈㄴ터지거나그럼?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코끼리4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 역이월도 있더라"

설대 정외과 -1명 이월됨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5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