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 반수

"애매한 학벌이라아쉽다"

광운대 문과가게됬는데 좀아쉽네 원서질을 아쉽게했나 자소서를 잘못썼나 싶더라 그냥 반수때려볼까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북극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장학금 받고 1학기 중간에 자퇴하면"

장학금도 조금 환불 됩니까 아님 전부 학교에 토해내고 떠나야합니꽈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