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매한 학벌이라아쉽다

"이과는 대학가기쉽다고?"

내 친구가 한말인데 대ㅡ가리 너무비어보이는데 거를까 어이없어서 그냥 암말도안함ㅋㅋㅋㅋㄱㅋㅋ 난이도가 다른데 더쉽게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코끼리4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 반수"

반수할때 자소서 그냥 같은걸로 내도 되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성적표7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