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는 대학가기쉽다고?

"** 표준점수 30점 차이난다 이게 뭐냐 "

아무리 실기빨이라지만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계획자4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매한 학벌이라아쉽다"

광운대 문과가게됬는데 좀아쉽네 원서질을 아쉽게했나 자소서를 잘못썼나 싶더라 그냥 반수때려볼까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북극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