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학금 받고 1학기 중간에 자퇴하면

"수시 반수"

반수할때 자소서 그냥 같은걸로 내도 되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성적표7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타"

학교 인증 할 때 전형 가려도 되나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성취가4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