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농어촌도 아니고 종합도 5광탈 당했지만

"여기서 농어촌"

말많은 이유는 농어촌전형 자체가 아니라 4,5등급대가 건동홍 이상가서 그런거임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료과학대가 의대야?"

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