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서 농어촌

"올해로 삼반수 "

수특디자인가면갈수록 예뻐지는듯

  • 작성자

    새닉넴은뭐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난 농어촌도 아니고 종합도 5광탈 당했지만"

농어촌이 나쁘다고 생각 안 돼 니네가 생각하는 거 만큼 농어촌으로 몇 명 뽑지도 않고 일반학생들 보다 좋은 기회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조율자5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