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로 삼반수

"농어촌이 근데"

거주지기준임? 자사고 다니면서 기숙사 생활해도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성취가1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기서 농어촌"

말많은 이유는 농어촌전형 자체가 아니라 4,5등급대가 건동홍 이상가서 그런거임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