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료과학대가 의대야?

"난 농어촌도 아니고 종합도 5광탈 당했지만"

농어촌이 나쁘다고 생각 안 돼 니네가 생각하는 거 만큼 농어촌으로 몇 명 뽑지도 않고 일반학생들 보다 좋은 기회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조율자5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아주대"

무슨 생각들어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