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정원외전형인데

"담임쌤이 다군이 숭실대랑 홍익대추천해주셨는데"

둘다 0칸임.. 가군이랑 나군이 6칸이긴한데 0칸이 추합될 확률이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꼬부기8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차피 재수예정인데"

정시원서 어케 넣어볼까 443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