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임쌤이 다군이 숭실대랑 홍익대추천해주셨는데

"내 친구 내신 5점대 수상경력 0개인데 학종으로 건대 감"

서울캠임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도 정원외전형인데"

난 일반애들 수시등급보고 성적 맞춰서 갔는데... 농어촌전형 5,4점대가 경희갔다는 글보니깐 좀 후회된다. 난 2점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