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차피 재수예정인데

"나도 정원외전형인데"

난 일반애들 수시등급보고 성적 맞춰서 갔는데... 농어촌전형 5,4점대가 경희갔다는 글보니깐 좀 후회된다. 난 2점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항공과다 질문받는다"

안녕 궁금한거무러바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북극곰9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