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스텍vs폴리텍

"어이----------------《연세대》----------------"

너는 내가 다닐 대학후보에서 《탈락》이다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작가3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희들 학생부종합이 좋다고 생각햄?"

좋으면 ㅇㅇ좀 여론조사하게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작가3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