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희들 학생부종합이 좋다고 생각햄?

"포스텍vs폴리텍"

당신의 선택은?!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4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요즘좋은노래"

많이나와서좋다 아이돌노래 원래잘안들었는데 요즘 다들 상큼발랄해서 노래좋음 남돌도 너무 남성미뿜뿜하는노래없어서 잘듣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코끼리1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