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이----------------《연세대》----------------

"오티 안가고 싶지만 수강신청 하는법을 몰라 간다"

술 마시기 싫은데ㅜㅜ 못씻는 것도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독립자4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포스텍vs폴리텍"

당신의 선택은?!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재수생4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