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 안가고 싶지만 수강신청 하는법을 몰라 간다

"고민이에요."

나이 먹을만큼 먹어서 공부해야할 나이인데도 진짜 집에 와서 컴퓨터만 새벽 2시까지하고 잠잘때 자괴감들고 다음날 피곤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샹크스1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이----------------《연세대》----------------"

너는 내가 다닐 대학후보에서 《탈락》이다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작가3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