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바 면접보러 오라는데

"2010년인가 이때 수능 의대 성적이"

작년에는 중대 공대래 왜냐면 그때는 정시 50퍼였대 글구 내년에는 더 좁아짐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8칸이면 최초합 진짜 가능한가요"

작년 지원인원 12/35였는데 오늘갱신된게 7/17(정원/실제지원) 워낙 점수대가 비슷비슷해서 불안한데 작년인원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성취가1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