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칸이면 최초합 진짜 가능한가요

"알바 면접보러 오라는데"

이력서 지참해서 오라던데 아직 새내기라 알바 경험 단기같은것 뿐이라 적을것도 없다ㅠㅠ 뭐라 적지...? 뻥 좀 보태...

  • 작성자

    간호과지망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안녕하십니까 고려대18학번 "

인사 오지게 박습니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군입대6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