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인가 이때 수능 의대 성적이

"남자가 여초과가면 힘드려나"

관광이나 패션디자인같은과들 여초일꺼같은데 오티가서 손가락만빨고있을까바 걱정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북극곰2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 면접보러 오라는데"

이력서 지참해서 오라던데 아직 새내기라 알바 경험 단기같은것 뿐이라 적을것도 없다ㅠㅠ 뭐라 적지...? 뻥 좀 보태...

  • 작성자

    간호과지망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