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가 여초과가면 힘드려나

"각자 자기 지역 대학레벨 아는대로말해보쟈"

난 대구니까 경북대 영남대 계명대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북극곰2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010년인가 이때 수능 의대 성적이"

작년에는 중대 공대래 왜냐면 그때는 정시 50퍼였대 글구 내년에는 더 좁아짐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