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 다 과단톡 있어?

"아는사람 몇명 원서접수할곳 봐줬는데"

진짜 빡빡하다... 진학사 보면서 이성적에 여기가 안돼? 하는 경우가 많은듯 내성적대 정시가 지옥인줄 알았는데 그 ...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[고민상담] 제발 "

내가 희망하는 과 가군에 넣고 아빠가 희망하는 과 나하고 다군에 넣는대 근데 가군에 내가 가고싶은 학과+학교가 없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