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는사람 몇명 원서접수할곳 봐줬는데

"정시가 이렇게 ㅈ 같을줄 몰랐다"

정시비율축소 ** 짜증난다 나보고 어쩌라고 학교시험 한번만 못봐도 대학이 한등급씩 떨어지게 만들어놓고 그렇다고 수능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꼬부기5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네 다 과단톡 있어?"

왜 우리과는 없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멍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